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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Text dialogueText;
[TextArea]
public string[] dialogueLines;
private int currentLine = 0;
public GameObject Ending;
GameManager gameManager;
public GameObject YesButton;
public GameObject NoButton;
///////////////////////////////////////////////////////////////////////////
public GameObject I1;
public GameObject E1;
public GameObject I2;
public GameObject E2;
public GameObject I3;
public GameObject E3;
public GameObject I4;
public GameObject E4;
public GameObject I5;
public GameObject E5;
///////////////////////////////////////////////////////////////////////////
void Awake()
{
currentLine = 0;
dialogueText.text = dialogueLines[currentLine];
}
public void Next()
{
currentLine++;
if(currentLine == dialogueLines.Length)//모든 대화 종료시
{
Ending.SetActive(true);
}
else
{
dialogueText.text = dialogueLines[currentLine];
}
if(currentLine == 7)
{
I1.SetActive(true);
E1.SetActive(true);
//
YesButton.SetActive(false);
NoButton.SetActive(false);
}
if(currentLine == 8)
{
I2.SetActive(true);
E2.SetActive(true);
//
I1.SetActive(false);
E1.SetActive(false);
}
if(currentLine == 9)
{
I3.SetActive(true);
E3.SetActive(true);
//
I2.SetActive(false);
E2.SetActive(false);
}
if(currentLine == 10)
{
I4.SetActive(true);
E4.SetActive(true);
//
I3.SetActive(false);
E3.SetActive(false);
}
if(currentLine == 11)
{
}
}
List를 사용하여 질문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답변도 List로 가지고 왔으면 편했을텐데 ㅎㅎ.. ㅠㅠ
[TextArea]로 String의 줄바꿈을 가능 하게 했고
public void Next를 버튼에 넣어서
버튼을 누르면 다음 리스트 안에 있는 String이 나오게.. ..
나머지는 각각 성향에 맞는 버튼을 누르면 퍼센테이지가 올라가서
결과창이 나올때
제일 높은 퍼센트를 가지고 있는 MBTI를 출력해서 보여주는걸 만들었어야 했는데~.. .
어쨌든
코드 자체는 간단합니다 .. .
참고가 되길 .. ㅠㅠㅠ
public Text dialogueText;
[TextArea]
public string[] dialogueLines;
private int currentLine = 0;
void Awake()
{
currentLine = 0;
dialogueText.text = dialogueLines[currentLine];
}
public void Next()
{
currentLine++;
if(currentLine == dialogueLines.Length)//모든 대화 종료시
{
Ending.SetActive(tru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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