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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만들고 있는 게임
'BBA JIC' 의 코드를 작성하는 도중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좋을것 같은 코드 !
마지막으로 입력한 방향키의 방향을 확인 할 수 있는 코드입니다.
말이 좀.. 복잡한 것 같네요..
더 좋은 말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private Vector2 lastDirection = Vector2.zero;
void FixedUpdate()
{
if (Input.GetKeyDown(Two_right))
{
transform.localScale = new Vector3(0.3f, 0.3f, 1);
rigid2D.AddForce(Vector2.right * Speed, ForceMode2D.Impulse);
lastDirection = Vector2.right;
}
if (Input.GetKeyDown(Two_left))
{
transform.localScale = new Vector3(-0.3f, 0.3f, 1);
rigid2D.AddForce(Vector2.left * Speed, ForceMode2D.Impulse);
lastDirection = Vector2.left;
}
if (Input.GetKeyDown(Two_up) && !isJumping)
{
rigid2D.AddForce(Vector2.up * JumpSpeed, ForceMode2D.Impulse);
isJumping = true;
lastDirection = Vector2.up;
}
if (Input.GetKeyDown(Two_Down))
{
rigid2D.AddForce(Vector2.down * Speed, ForceMode2D.Impulse);
lastDirection = Vector2.down;
}
Private Vector2.Zero로 초기화 해주고
캐릭터가 입력한 방향키의 방향이 어디냐에 따라서 lastDirection의 방향이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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